본문 바로가기
구입 제품 리뷰

라팔라 숏 카라부츠 방한장화

by 인천ll맨날초보 2022. 12. 2.
728x90

방파제, 갯바위 위주 생활 낚시를 하게되면서 싸구려 등산화 같은 신발을 신었습니다.

미끄럽지 않고, 위험한곳에서는 코베아 아이젠을 덮씌어워 사용해서 딱히 불만은 없었으나~

 

캐스팅 비거리가 잘 안나와 최대간 물가 가까이 다가가서 캐스팅하다보니 가끔씩 파도에 신발이 젖네요. 문제는 마르면서 소금기때문에 신발이 하얗게.... 출조 할때마다 신발 세척을 해야해서 방수장화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또 겨울도 다가오니 방한 기능까지 있으면 좋고~ 검색중 라팔라 장화가 눈에 들어옵니다.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 질렀지요!

검빨의 색상 조합은 언제나 진리입니다~ 예쁘네요.

 

내피가 분리됩니다. 겨울에는 내피 착용! 그외에는 내피 없이 사용하고, 미끄러운 곳에서는 아이젠 착용하면 딱 좋을듯~

 

 

일단 첫 느낌에 장단점이 느껴집니다.

 

장점, 정말 가볍습니다! 내피가 있어서 동계부터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단점, 가볍긴한데 생각보다 뻣뻣합니다. 발목부분이 쉽게 구부러지지 않아서 많이 걸을때는 조금 불편해보입니다.

밑창은 사진과 같이 생겼습니다.(메이드 인 폴란드! 차이나 아닌 제품을 오랜만에 보네요 ㅎㅎ)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봤을때 등산화 정도 미끌림 방지는 되겠다 싶었는데, 바닥 고무 부분이 장화재질과 똑같아보이고 그냥 사출로 뜬 모양새 같습니다. 등산화 만큼의 미끌림 방지는 안될것 같네요.

-30도 라고 테그가 붙어있는데 과연 영하30도를 견딜지도 의문입니다. 영하 30도에는 나갈 엄두를 못낼것같으니 확인할 길이 없네요 ㅎㅎ

 

아직 필드에서 실사용을 안해봐서 잘은 모르겠지만, 겨울 선상용으로는 최고 일것같고~ 갯바위는 글쎄요~ 이번주 나가보고 내용 추가하겠습니다 ^^

 

 

 

*내돈내산 후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