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camping) & 낚시(fishing)

네번째 동계 장박 캠핑 이야기 with 영웅F TP텐트

by 인천ll맨날초보 2020. 5. 14.
728x90

장박 4년차~ 이번 장박은 친한 형님네 가족과 같이 쌍둥이 영웅 티피텐트를 설치해서 보냈네요.

 

 

네번째 장박 - 영웅F (2019. 11. ~ 2020. 2.)

 

 

점점 짐이 많아지다보니 9인승 카니발에 운전석을 제외한 조수석부터 트렁크까지 짐이 가득입니다~!

 

 

형님네와 같이 똑같은 영웅 두개를 세웠네요. 단지 제 영웅은 3년간의 장박으로 색바램과 때가 꼬질꼬질 ㅠㅠ

 

오른쪽 영웅이 제꺼, 왼쪽이 형님네꺼~ 형님네는 영웅으로 많이 안다녀서 깨끗합니다. 
밤에 더욱 멋진 영웅텐트 입니다.

 

실내는 이렇게 꾸몄지요. 작년과 달라진것은 바닥에 대형 매트도 깔고, TV도 추가해서 viewing으로 넷플릭스 및 인터넷tv체널들을 봤습니다.

 

 

 

 

작년까지는 눈도 참 많이와서 정말 경치도 좋았는데... 이번 겨울은 눈이 정말 안왔네요.

 

철수 바로 전 딱 한번 눈구경 했습니다. ㅠㅠ

이번 겨울 처음 본 눈~~ 텐트 세탁해야겠네요. 드러워라~ ㅎㅎ
이쁜 우리 만두 쪼코도 종종 놀러왔구요~

 

간장닭다리제, 통삼겹구이도 해먹고~
스끼야끼도 해먹고~~
폭설 또는 습설에 기존 중앙 폴대가 잘 휘어서, 미군폴대로 교체~ 완전 짱짱합니다.

 

영웅텐트가 언제까지 버텨줄수 있을지~ 3년동안 겨울을 책임져준 훌륭한 텐트입니다.

돌아오는 겨울도 특별한일 없다면 영웅과 함께할듯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