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camping) & 낚시(fishing)

평화강변수목캠핑장 2박3일 캠핑

by 인천ll맨날초보 2020. 6. 2.
728x90

저번 5월 어린이날 연휴기간에 친한 형님네와 함께 2박3일간 캠핑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완전 한여름이였네요~ 무겁고 큰 티피텐트 말고 가벼운 모드로 다녀왔습니다.

 

평화강변수목캠핑장은 처음 가봤는데, 넓직하고 좋네요.

연휴기간 대부분의 캠핑장이 예약이 꽉찾는데 여기는 자리가 있어서 오게되었습니다.

 

 

코베아 빅돔 + ABC미니타프쉘 + 제드 레드라인 텐트 조합입니다. 각 좀 살죠? 

형님과 제가 각에 예민합니다. 캠핑장에 주름 진 타프 보면 바로잡아주고 싶어서 죽겠습니다 ㅎㅎ 물론 실제 행동은 못합니다~

 

 

첫날 저녁은 스끼야끼~

쯔유로 국물내고 샤브샤브용 고기가 없어서 불고기로 대체~

 

 

 

알피쿨 냉동고에 시원하게 쟁여 두었던 소주를 꺼내서 팔꿈치로 병 밑바닥을 몇번 두드리면~!

슬러쉬 소주!!! 정말 술술 들어갑니다 ㅎㅎ 알피쿨 냉동고 가성비 최곱니다!

 

 

둘째날 점심은 포천에 구경나가서 해결합니다~

2박 이상 캠핑을 하면 주변에 관광도 할 수 있고 여유로운 캠핑이 가능하지요.

더운날 땡볕에 캠핑장에 계속있는것도 힘들고~ 해떨어지기 전엔 구녕 다니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허브아일랜드를 목표로 가다가 망향 비빔국수 본점에 들러 점심 해결~!

 

 

면킬러인 제게는 너무 순삭이였습니다... 곱빼기 먹을껄~ ㅠㅠ 

 

점심먹고 허브아일랜드를 갔는데, 예전보다 많이 달라졌네요. 입구도 반대쪽으로 바꼈고...

규모가 좀 더 카진듯한 느낌입니다.

너무 더워서 ㅎㅎ 사진은 못찍고 대충 구경하다가 나왔습니다.

 

더워서 근처에 폭포를 검색해서 찾아간 재인폭포! 시원한 폭포 물줄기를 보고 튀는 물방울도 맞아보고 싶었는데...

공사중인지 내려가는 계단을 막아놨네요. 사진만 찍고 돌아왔습니다.

 

 

둘째날 저녁은 디바디바 그릴에 구운 직화삼겹살~ 항상 캠핑 저녁 한끼는 삼겹살로 먹다보니 사진이 없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