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입 제품 리뷰

리큐엠 댕글(DANGLE) 서큘레이터

by 인천ll맨날초보 2021. 8. 30.
728x90

기존에 제가 캠핑용으로 가지고 있는 선풍기 및 서큘레이터가 몇개 있는데... 

 

샤오미 1세대 무선선풍기(DC 개조), PSG-612 DC 서큘레이터, 라헨느 서큘레이터 3개를 가지고 있는데 어쩌다보니 또 충동구매를 했습니다.

1. 샤오미 1세대 무선선풍기(AC, DC 겸용)    2. DC용 서큘레이터     3. AC용 서큘레이터

요즘 유행하는 크레모아 V600+ 서큘레이터가 갖고싶었으나 굳이.... 그러다 비슷한것 같은 저렴이를 보고 그만! ㅎㅎ

 

 

택배가 왔습니다~! 택배가 오면 자기들 간식인줄 아는지 강아지들이 물건에 관심을 많이 갖습니다 ㅎㅎ

 

간단하게 걸 수 있는 고리가 있고, 리모콘도 있고, 램프기능도 있네요.

 

구성품은 본체, 리모콘, 설명거, C타입케이블 끝~

본체 뒷면에는 거치대 겸 고리가 있고 C타입 충전 소켓이 있습니다.

 

상단에 터치 전원버튼이 있고 터치하니 램프가 들어왔습니다. 불이 들어오니 신기한가보네요 ㅎㅎ

터치버튼으로 길게 짧게 여러조합으로 조작해야하는데 불편하네요. 리모콘을 사용하는게 좋겠습니다.

 

리모콘이 자석으로 본체에 고정이 됩니다.

 

음.... 근데 풍량이 생각보다 약합니다. 한여름 더위를 식히기에는 부족할듯하고, 탁상용 선풍기보다는 조금 강한듯한 느낌입니다.

제가 가진제품중 풍량은 사오미선풍기 > DC 서큘레이터 > AC 서큘레이터 > 댕글 서큘레이터가 되겠습니다.

 

디자인 좋고 충전식이라 구입했는데 겨울철 난로 위에서 온기순환용도로만 사용할것 같네요.

아~! 차박 시에도 천장에 달아놓기 좋을듯합니다. 차안에서 취침용으로 사용하기엔 적당해보이네요.

 

이상 충동구매 후기였습니다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