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입 제품 리뷰

바베큐(BBQ)박스 구입 및 활용기

by 인천ll맨날초보 2022. 1. 4.
728x90

캠핑가서 해먹는 요리는 다양합니다.
그중에서 훈제 바베큐를 빼놓을 수는 없지요. 통삽겹, 비어캔치킨, 간장닭 등~~

근데 훈제요리를 하기위해서는 열원과 열기가 빠져나가지 않게 하는 덮개류가 필요하고,
그런 장비는 대표적으로 웨버그릴 같은것이 있습니다. 그런데 부피가 커서 팬션, 가든용으로 많이 사용하고 캠핑에 들고다니기에는 불편합니다.

예전에 '파슬 이지큐'라는 기가막힌 제품이 있었지만 어느순간 단종이 되어 구할 수가 없습니다. ㅠㅠ

가볍고 접으면 부피도 작고 잘만 사용하면 3-4번까지도 재활용할 수 있는 훌륭한 제품이였는데 왜 안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그러다가 야키무사 박스를 구입하였는데, 뚜껑이 얕아서 훈제 바베큐용 보다는 고기 굽는 그릴로 사용하게되었구요.
일회용 석쇠를 자르고 접어서 그릴 높이를 낮추면 얼추 가능했지만 귀찮아서 거의 그렇게 사용안했습니다.




훈제바베큐 만들기에 어려움을 느끼다가 발견한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바베큐박스!
가격은 9만원대로 선듯 손이 안갔지만 많이 해먹고 본전 뽑을 생각에 구입했습니다.


보호비닐에 포스코라고 되어있는것보니 국산제품인듯하구요. 기름받이로 사용하기에는 아까워보이는 접시도 들어있습니다.

상품 판매 페이지에 있는 그림 가져왔습니다. 저렇게 2단으로 바베큐를 할수도 있네요.

실제 사용해봤습니다. 야키무사박스와 딱 맞을 줄 알았는데 잘 안맞네요. 다른분들 후기보면 구이바다에 딱 맞는다고 하는데 나중에 테스트 해봐야겠습니다.

숯을 너무 많이 넣었는지 금새 200~230정도 까지 올라갔고, 약 45분정도 훈제를 했더니~~~

요런 비쥬얼이 나왔습니다. 훌륭하지 않나요? 겉빠속촉의 정석이였습니다!!!
거뭇거뭇한 점들은 허브솔트가 타더 그렇게 된거에요. 다음번엔 숯 양을 조금 줄이고 시간을 더 늘려도 좋을듯합니다.

이제 당분간 캠핑을 가면 저녁메뉴는 훈제바베큐로 할것같습니다 ㅎㅎ 본전 뽑아야쥬~~~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영향력없는 블로거라 협찬 1도 없습니다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