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camping) & 낚시(fishing)

개인땅에서 1박 노지캠핑

by 인천ll맨날초보 2021. 11. 28.
728x90

파주에 아는분께서 개인부지에 캠핑을 허락해주셔서~ 노지셋팅으로 준비하고 새로만든 파워뱅크도 들고왔습니다.

노지라했는데 물과 화장실은 없지만 전기는 들어오네요 ㅎㅎ

전기가 있어서 굳이 무거운 파워뱅크 안꺼내고 그냥 전기 연결했네요 ㅡ.ㅡ 왜만든건지 ㅎㅎ


캠프렛 설치하고, 점심은 간단히 칼제비!
오호~ 동봉된 스프에 애호박 잔뜩 넣고 김가루만 더 넣었는데~ 맛이 훌륭하네요!


저녁으로는 수육과 굴! 김장철에는 수육이죠~
(김장은 안했습니다 ㅠㅠ 비비고 김치로 ㅎㅎ)


산중턱에 공터라 딱히 경치가 좋은건 없습니다. 계곡, 강뷰도 없고~ 단풍도 다 떨어져 앙상한 산뷰지만~ 요즘 시국에 사람없는 곳에서 한적하게 캠핑한것만으로도 너무 좋네요.

아제 슬슬 정리하고 집에가야겠습니다!
뒷정리는 확실히! 흔적없이! 쓰레기는 집으로!
클린 캠핑~!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