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입 제품 리뷰

미니츠 만능직화구이 그릴

by 인천ll맨날초보 2022. 1. 26.
728x90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코베아 구이바다M사이즈를 오래 사용했고 고장나서 얼마전 미니츠 구이바다로 바꿨습니다.

그리고 모 캠핑카페에서 공구로 '구이바다M 전용 3중코팅 직화그릴' 이라는것을 구입했습니다.

정식 이름은 '미니츠 만능직화구이그릴' 이더군요.

 

캠핑에 고기는 숯불에 직화불맛! 이라는 고집이 있어서 절대 구이바다에 고기를 굽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요 제품은 가볍게 나갔을때 써먹을수 있을듯해서 구매했습니다.

 

퐁듀, 계란찜 등등~ 만능은 아니지만 다양한 활용법이 있을것 같습니다.

구이바다에 올려놓으면 직접 불이 닿지 않는곳에 별도의 구역으로 나뉜곳에 퐁듀, 계란찜등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릴 부분은 구이바다의 U자 불꽃에 직접 닿지 않는 부분에 구멍이 뚫려 있어서 기름이 빠지도록 되어 있네요.

밑면에는 구이바다 거치시 움직이지 않도록 발이 나와있습니다. 미니츠 구이바다에는 딱 맞는데, 다른 구이바다는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비슷하겠죠??

 

구입한지는 꽤 오래되었는데 실제 사용사진이 거의 없네요. ^^;

 

숯불에 바로 굽는 정도는 아니지만 불맛 좀 나긴 합니다!

직화구이 시 디바디바 그릴 보다는 연기가 조금 발생합니다. 그냥 석쇠에 비하면 훨씬 좋지요!

저는 삼겹살보다 소고기를 구워먹을때 자주 사용하게 되네요~ 삼겹살은 무조건 디바그릴! 

 

코팅력 아주 좋습니다. 잘 늘러붙지도 않고 불판이 더러워시면 휴지로만 닦아도 아주 잘 닦입니다.

초기에 구입했을때는 계란 풀어서 계란찜, 모짜렐라 치즈 사다 퐁듀 정말 맛있게 여러번해먹었습니다.....

그런데... 맛있는만큼 살찌는 기분??? ㅎㅎ 그래서 요즘에는 치즈를 구매 않하고 있네요 ㅠㅠ

 

 

전체적인 총평은~~ 가격대비 훌륭하다! 간편하게 직화구이를 즐길 수 있다! 치즈퐁듀 좋아한다면 강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