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입 제품 리뷰

낚시용품 폭풍구매

by 인천ll맨날초보 2022. 10. 24.
728x90

당근마켓의 5만원짜리 낚시대 셋트를 사서 두번 던져보니.... 싸구려라 그런가? 제가 실력이 없어서 그런가?

낚시대 3개중 2개가 초릿대 탑가이드가 빠져서 분실했습니다.

 

낚시카페에 가입하여 게시글도 읽어보고 입문용으로 추천해주는 장비도 알아보고~ 제대로 된 원투낚시를 해보고자

하나 둘~ 사모으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원투낚시대, 가성비 좋고~ 평생AS 된다는 유정비어1 30-450 구매!

밑걸림도 심하고 약한 묶음추 대신 자작채비 셋트, 20호 30호 봉돌, 바늘빼기 도구, 물고기 집개 등등등~ 폭풍구매!

부품담는 수납통들은 다이소~!

카페 게시글 정독중 가성비 좋다는 중국산 사몰라 10000번 대형 스피닝릴 구매!

 

소품 도구들이 많아지니 정리하여 담을 메이호 태클박스도 구매~

이제 원투낚시는 낚시대와 메이호 태클박스, 두레박만 들고 나가면 끝! 

 

But~!

 

준비다하고~ 공부할 겸 낚시카페 게시글 정독하는데....  우럭은 루어낚시로 많이들 잡네요?

루어낚시는 또 뭔가~??? 열심히 공부합니다. 그리고 또 루어낚시 장비도 사지르기 시작합니다!

루어낚시대는 가벼워야한다~ 해서 입문용 추천 장비인 닉스인쇼어 S862ML 낚시대를 사고~

서해는 밑걸림이 심해 변태채비를 많이 사용한다해서 전자구멍찌와 루어용 웜, 1/4 지그해드 등도 폭풍 쇼핑~

우럭은 밤에 많이 나온다네요? 수많은 캠핑장비 중 유일하게 없는게 해드렌턴이였는데... 해드렌턴도 하나 구입하고~ ㅎㅎ

집에 굴러다니던 싸구려 VR케이스에 넣어보니 딱~! 역시 다이소 수납통들 사서 넣어보니 딱!

 

우럭 루어낚시는 시화방조제, 새만금방조제 등... 미끄럽고 위험한 곳에서 한다길래~ 아이젠, 팽창식 구명조끼도 구매!

 

수많은 택배를 수령하다가, 도데체 얼마를 쓴거지?? 하고 정리해봤더니 갑자기 현타가 옵니다....

고작 망둥이 8마리 잡아보고 낚시 할줄도 모르는 초보가 무턱대고 장비부터 싹~~~ ㅎㅎ

우럭 50마리는 잡아 회쳐 먹어야 본전인데.... 이게 뭐하는건가 싶습니다. 

 

진정한 나의 취미는 쇼핑인것인가?! 현실자각타임! 

 

꼭! 잡고말거야! 우럭!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