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camping) & 낚시(fishing)

강원도 횡성 1박 캠핑

by 인천ll맨날초보 2024. 5. 22.
728x90

카라반도 수리 완료 되었겠다! 어린이날 대체공휴일이 있어 연휴기간에 짧게 1박으로~

모처럼 낚시 아닌 캠핑으로 다녀왔습니다.

 

목적지는 횡성 섬강 유원지

 

동행도 없이 쏠캠으로! 강아지 두마리 데리고 출발~~~

아침 7시 조금 안되서 출발했는데 차가 어마어마하게 막히네요 ㅠㅠ

11시쯤 횡성 도착.... 두시간 거리를 4시간에!!!

 

덕분에 섬강 둔치에 도착했더니 자리가 없습니다.

급히 횡성에 원래 다니던 캠핑장에 전화해 자리 있는것 확인하고 캠핑장으로 이동~

 

 

카라반이 참 편하긴 합니다. 주차하고 수평잡고 아웃트리거만 내리고 어닝만 펴주면 끝~~인줄알았는데... 의자, 테이블도 펴야하네요 ㅎㅎ

 

 

참 깨끗한 계곡물~ 너무 맑아서 얕아보이지만 허리춤까지 오는 깊이 입니다.

물에 들어가고 싶지만, 땀도 안흘렸고 아직은 입수가.... 눈으로 경치만 구경합니다.

 

 

강아지들과 망중한을 즐기다가~ 친구네 부부가 놀러온다고 하네요.

그 친구네도 4시간만에 도착 ㅎㅎㅎ

 

횡성시장에 가서 소고기 16만원어치를 구입해왔습니다. 온누리상품권이 있어 과소비했지요 ㅎㅎ

 

정신없이 먹다가보니 사진이 이것 한장밖에 없습니다.

우리 강아지들은 씨저 소고기캔에 사료 비벼먹고~ 야전침대위에서 눈빠지게 우리가 먹는거 쳐다봅니다.

친구네가 고기도 몰래 한점씩 주고~ 너희들 호강했네!

 

 

이게 얼마만에 불멍인지~~ 식사후 친구네와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며 불멍으로 힐링하며 1박을 마무리 했습니다 ^^

728x90

댓글